2시 이전 결제시, 당일배송!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장문주의 *구구절절주의 라이프어터 인스타계정을 처음 본 후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었
지**** (ip:) 평점 5점   작성일 2021-04-22 추천 0 추천하기 조회수 41



*장문주의 *구구절절주의

라이프어터 인스타계정을 처음 본 후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었어요! 한달여 고민끝에 제 돈으로 직접 구매 후 1주 복용하고 후기 남깁니다.

원래 마트에서 파는 ABC쥬스를 사 마셔보고는 햇엇는데 이렇게 가루타입은 또 처음이라 기대 반 걱정 반이엇어요
사실 가장 걱정된 부분은 "후기가 적은 것"이었어요
라이프어터 ABC주스의 경우 체험단, 환급코스 말고 실제 본인이 구매하고 복용해 본 (=내돈내산) 후기가 거의 없더라구요
맛이 이상하면 어쩌지 효과가 없으면 어쩌지 걱정했어요
사실 이 가격대가 가성비가 있다거나 어떤 메리트가 있는 가격대는 아니잖아요? 그래서 더더욱 효과가 없을까봐 고민이 많았어요
저는 돈 없는 백수라서...

처음에 언박싱할때는 약간 설레고 감동받았어요
1. 택배 박스부터 완전 튼튼 안전 포장
2. 패키지 귀엽고 감성 뿜뿜
3. 구성 알차고 준수함 특히 줄자 애용중입니다
4. 물병 주는것도 좋은데 스티커 붙이는 재미가 굿
여러 포인트에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저는요
카페모카 초코우유 초코아이스크림 초코크림빵에
환장하는 단맛 도른자 야채 채소 푸른거 극혐자예요

.... 첫 시식하는 날

짧은 시간동안 정말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었어요
저는 뭘 마실때 맛을 항상 음미하는 습관이 있는데
어후 이건 뭐... 첫 모금 입에 넣고 음미하는데
순간 어후 순간 어후...... 어후.......
머리짚.. 할많하않 어후...
솔직히 역하다 싶을정도였어요 헛구역질이 나더라구요
다 마시자마자 다시 검색했어요 라이프어터 abc 후기
아니 이 맛을 어떻게 다들 견디고 드신거지 다들?
도대체 어떻게?!?!?

대체로 3~5일 마시면 단맛이 슬슬 느껴지고
적응돼서 꿀꺽꿀꺽 마신다고들 하시더라구요
꼭 참고 몇일만 더 고생해보자 했죠


그리고 오늘 5일째

1분 안에 원샷때릴정도로 잘 마십니다
뭐 아주 약간 단맛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이제는 그냥 이거 몸에 좋은거다 하고 꿀떡꿀떡
물론 아직까지도 숨 참고 마시긴 해요 ㅋㅋㅋㅋㅋ

근데 한가지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건 저도 적응했으니,
야 너두 할 수 있어
너도 나도 야 너도☆

(근데 이거 리뷰 이렇게까지 길게 남겨도 되나요?)
(아마도 제가 처음일듯한데 ㅋㅋㅋㅋ)

아암튼요 ㅋㅋㅋㅋㅋ
5일 마시고 무게로는 0.5kg 빠졋나 싶은데요
라이프어터 줄자로 잰 치수가 확 줄었구요 특히 복부!
이거 마시면 오전 내내 활력이 돌고 배도 안고프고
다이어트 경험 중 가장 화장실 잘가고 있어요
먹는양 대비 아주 쾌-변☆

라이프어터 덕분에 상쾌한 다이어트 경험중입니다

구매 전 걱정했던것들 다 해소 완~료
대만족합니다 별 5개 드릴게요 ㅋㅋㅋㅋㅋ
저 자신도 20일 후 제 모습이 기대됩니다
여전히 가격에 부담은 느끼지만오 ㅋㅋㅋㅋ

번창하시길 바라구요 더더 좋은제품 많이 개발해주세요
인스타 새제품 울퉁불퉁 동그란 그 친구도 궁금해요
20일 다 끝나고 다시 올게요 어떻게 되려나 ㅋㅋ



3줄 요약

1. 패키지가 감동 그 자체이다, 줄자 활용도 굿이다
2. 맛이 정말 없다 곤욕이지만 5일이면 적응된다
3. 20일 후 내 모습이 기대된다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끗-☆
첨부파일 review_761_image1.jpg , review_761_image2.jpg , review_761_image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라이프어터 2021-04-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일상을 사랑하는 작은 연습, 라이프어터입니다🧡어머나.....이런 감동적인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 )사실 중간에 맛이 너무 없으셨다는 것을 먼저보아서..!!떨리는 마음으로 한 줄 한 줄 읽었습니다!!!!고객님께서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불구하고 저희 제품을 믿고구입해주셨다는 것에 너무 감사했구요,,,!!!맛은 처음에 많이 없었지만 적응이 되셔서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과 함께!!!20일 동안 꾸준히 쭈욱~ 드셔보시면 정말 좋은 아침습관을 가질 수 있을거라생각이 들었습니다!!!!(아침에 무엇을 먹느냐도 중요하고, 또 그걸 꾸준히 어떻게 끌고 갈까도 중요하잖아요!)(저희 귀여운 스티커 채우는 재미가 정말 쏠쏠한데요!)(20일 동안 그 재미를 느끼시며 미소지으실 생각을 하니 너무 너무 좋습니다!ㅎㅎㅎ)그리고 정말 감사하고 감동적인 포인트가 있었어요..!바로 5일동안 꾸준히 해주셨다는 것인데요!사실 처음 맛보고 쉽지 않다 생각하실 수도 있고 그만 드실 수도 있으신 거였잖아요!그렇지 않고 정말 도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이제 두 번째 통을 오픈하셨겠군요!!)또 쾌변의 즐거움을 다시 느끼셨군요,,,,,!👏👏👏👏👏박수~!저두 라이프어터 이별공식주스로 다시 느끼게 되었지 뭐예요.....><동지가 되었다니 너무 든든한 기분입니다!ㅎㅎㅎㅎㅎ또 저희의 배송상태와 핑크핑크 쥬니 패키지를 좋아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저희 앞으로 나오는 새제품 울퉁불퉁 동그란 그 친구(?)도 기대해주세요!!🧡좋아하실거예요!!ㅎㅎㅎㅎㅎㅎ다시 한 번 너무 감사드리구! ABC 주스와 상쾌한 아침의 시작으로 건강하고 뿌듯한 일상이 되도록!!! 응원하겠습니다🎂🎂3줄 요약!1. 믿어주셔서 5일 동안 참고 드셔주신 것에 대한 무한 감사-2. 저와 쾌변 동지가 되신 것 같아 뿌-듯3. 곧 나올 울퉁불퉁 동그란 친구도 기대해주세요-헤헷!저도 그럼 댓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끗-☆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17 내 몸을 위한 아침 습관 만족 네**** 2022-07-01 35
1116 내 몸을 위한 아침 습관 만족 네**** 2022-04-28 28
1096 내 몸을 위한 아침 습관 우아~구성품 일부가 추가되었네요~ 역시 라이프어터만의 세심함 +_+ 쥬니 줄자도 더 커 파일첨부 이**** 2021-08-25 89
1006 내 몸을 위한 아침 습관 처음 도전해보는 ABC주스라서 엄청 신중하게 브랜드를 알아보고, 라이프어터를 선택했어 파일첨부 김**** 2021-05-15 64
1005 내 몸을 위한 아침 습관 *장문주의 *구구절절주의 라이프어터 인스타계정을 처음 본 후로 계속 눈여겨보고 있었 파일첨부 지**** 2021-04-22 4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